Gravity Ball Survive
그래비티 볼 서바이브는 아케이드 액션, 반사 신경, 생존 게임이 결합된 게임입니다. 공을 조종하여 중력을 조절하고, 장애물을 피하고, 가시를 피해 별을 모으세요. 반사 신경을 시험하고, 공을 목표 지점에서 벗어나지 않게 유지하며,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 속에서 최고 점수를 달성해 보세요. 중력을 바꾸고, 가시를 피하고,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탭하여 중력을 바꾸고, 적절한 타이밍에 공을 위아래로 움직여 앞에 나타나는 장애물을 피하세요. 한계를 극복하고 최고 점수를 달성하세요. 게임이 진행될수록 속도와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모든 움직임에 정확성, 집중력, 그리고 빠른 반사 신경이 필요합니다. 별을 모아 새로운 공을 잠금 해제하세요. 게임에서 모은 별은 상점에서 새로운 공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공을 선택하여 최고 기록 경신에 도전하세요. 중력, 장애물, 반사 신경, 그리고 생존이 어우러진, 속도감 넘치고 중독성 강한 아케이드 게임에 도전하세요. 과연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