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4 Operation Velvet Twins
당신은 비밀 요원 마이크 로저스로 플레이하며, 벨벳 쌍둥이로만 알려진 도망자 테러리스트들을 추적하고 체포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1960년대를 배경으로 네온 불빛이 가득한 라스베이거스, 거친 차이나타운, 버려진 공장, 그리고 마침내 와일드 웨스트 마을에서의 총격전까지 잊을 수 없는 스테이지들을 돌파하게 됩니다! 마이크는 맨손으로도 적을 제압할 수 있지만, 상황이 심각해지면 주변의 어떤 무기라도 집어 듭니다. 권총, 칼, 야구 방망이 심지어 기관단총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64: 오퍼레이션 벨벳 트윈즈는 군더더기 없이 순수하고 짜임새 있는 게임플레이, 폭발적인 액션, 그리고 unmistakable한 8비트 감성의 레트로 재미를 선사합니다. 특징 * 비밀 요원 마이크 로저스로 플레이하세요! * 적들의 물결을 주먹으로 뚫고 나가세요! * 미션이 뜨거워질 때는 총기를 집어 드세요! * 칼, 방망이, 상자 등 다양한 근접 무기를 사용하세요! * 개성 넘치는 8명의 보스와 대결하세요! * 7개의 독특한 장소를 누비며 싸우세요! * 정통 8비트 스타일의 레트로 비주얼과 음악! * 달러를 모아 파워업에 쓰거나 점수 상승을 위해 아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