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pe to Color
손가락으로 밀어서 공을 움직이고, 경로를 따라 이동하며, 각 타일을 색칠하세요. 스와이프 투 컬러에서는 모든 움직임을 전략, 정확성, 그리고 추론 능력을 활용하여 보드 전체를 채우고 레벨을 완료해야 합니다. 밀고, 색칠하고, 보드를 완성하세요. 손가락으로 스와이프하여 공을 조종하고 모든 타일을 색칠하세요. 점점 어려워지는 퍼즐을 해결하세요. 움직임을 계획하고, 올바른 경로를 찾아, 타일을 남기지 않고 모든 영역을 채우세요. 실력을 시험할 51개의 레벨. 다양한 도전을 완료하고, 새로운 레벨을 잠금 해제하고, 논리, 움직임, 그리고 정확성을 요구하는 이 캐주얼 퍼즐 게임에서 모든 것을 마스터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