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va and the Phantom Library
마력을 지닌 동료의 힘을 불러와서 유령 책 세계를 마스터하고 집으로 가는 길을 찾으세요! 젊은 소환사 견습생인 Ravva가 되어 4명의 개성 넘치는 동료를 소환하고, 악몽과도 같은 팬텀 도서관에서 탈출하세요! 이 레트로 횡스크롤 플랫포머에서는 당신이 원하는 순서대로 유령 책 세계로 들어가 각 책의 마스터를 물리치고 도서관을 지배하는 존재를 상대하게 됩니다. 또한, 클리어한 책은 나중에 다시 들어가서 새로운 비밀을 파헤치고 단순히 보스를 물리치는 것 이상으로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헌신적인 소환사는 특별한 결말을 잠금 해제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8비트 장르 클래식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Ravva and the Phantom Library는 기발한 레벨 디자인에 활기찬 픽셀 아트, 정밀한 컨트롤을 결합하여 과거 클래식 게임에 경의를 표하면서도 신선한 경험을 더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 유려한 애니메이션, 두뇌를 자극하는 퍼즐이 7개의 기발한 스테이지를 채우고 있습니다! 3가지 난이도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고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