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tor Who: The Edge of Reality
직접 소닉 스크류드라이버를 쥐고 13대 닥터(음성: 조디 휘태커)와 합류하여 우주를 구하세요. 그리고 10대 닥터(음성 찬조: 데이비드 테넌트)도 만나보세요. 우주와 시간을 넘어 잊지 못할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공포스러운 괴물과 맞서고 기묘한 미스터리도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