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 Paradise Collector's Edition
마법의 목적지를 찾아 글로벌 모험을 떠나세요. "Destination Paradise"는 세심하게 제작된 20개의 챕터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숨겨진 물건 모험으로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각 챕터는 전 세계의 아름다운 장소에서 펼쳐집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각 챕터 내에서 세 가지 독특한 장면을 접하게 되며, 이는 유쾌하고 다양한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전통적인 퍼즐, 타일 바꾸기, 타일 회전 과제 등 다양한 퍼즐로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이 게임은 목록에서 개체 찾기, 숨겨진 단어를 찾아내는 문자 풀기, 흥미를 한층 더해 주는 보너스 수수께끼 모드 등 다양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미스터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보너스 수수께끼 모드는 모험에 흥미로운 차원을 더해줍니다. 탐험, 퍼즐 해결, 숨막히는 비주얼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Destination Paradise"는 일반 플레이어와 열정적인 퍼즐 매니아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게임 경험을 약속합니다. - 각각 3개의 독특한 장면이 포함된 20개의 몰입형 챕터. - 퍼즐 맞추기, 바꾸기, 타일 회전하기, 목록에서 개체 찾기, 누락된 모음, 뒤섞인 글자, 보너스 수수께끼 모드 등 다양한 퍼즐 유형. - 전 세계의 놀랍도록 상세한 위치. - 일반 플레이어와 숙련된 플레이어 모두에게 적합한 매력적이고 도전적인 게임플레이입니다. - 미스터리와 흥미를 한층 더해 주는 보너스 수수께끼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