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ards: Wand of Epicosity
어둠의 마법사가 깨어난 지금, 그를 물리칠 수 있는 것은 단 한 명뿐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유일한 사람은 어느 바보(또는 돌려 말하면 지능이 매우 낮은), 토버스쿠스에게 목숨을 잃었고, 이제 토버스쿠스는 어쩔 수 없이 멋진 마법사가 되어야 하는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위자드: 에픽 마법봉은 마법, 좀비, 텔레포트하는 성이 등장하는 스릴 넘치는 빠른 속도의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동맹과 힘을 합쳐 어둠의 마법사가 보내는 언데드 군단을 물리치세요. - 눈보라를 만들고, 번개를 엮고, 폭풍을 일으켜 적들을 물리치세요! - 새롭고 희귀한 마법봉, 로브, 아이템을 해제하고 더욱 강해지세요! - 성을 업그레이드하여 좀비와 악마들의 공세에서 생존하세요! - 충성스러운 개에게 폭탄을 부착한 뒤 대포로 쏘세요! - 마법 룬을 모두 수집하고 남은 용기를 그러모아 사악한 어둠의 마법사에 맞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