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Mercenary Defense Force
방대한 종류의 모듈식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장착해서 우주의 맹공격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재미와 혼돈이 공존하는 로그라이크 스타일로 외계인 침략을 막아내고 모함을 파괴하세요! Space Mercenary Defense Force는 생존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전술 공상과학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우주선의 지향성 모듈 슬롯에 폭발, 방어, 빔, 전개 등의 기능을 가진 다양한 무기 기술을 장착하세요. 600개 넘는 업그레이드 및 다양한 개발 트리로 어떤 전략적인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매번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우주선을 움직여서 적이 가장 효과적인 기술 모듈의 사정권에 들어오게 만들고 적의 무리로부터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사방에서 몰려오는 외계인 맹공격을 이겨내세요. 미니 보스 및 도관 충전과 같은 선택적인 접촉을 완료해서 보상을 획득하세요. 그리고 힘들게 벌어들인 크레딧을 써서 새로운 우주선, 끊임없이 이어지는 아스트랄 업그레이드, 퍼크, 천상의 변경자를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