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kaku Room
Shikaku Room은 공간을 신중하게 나누는 차분한 논리 퍼즐 게임입니다. 각 퍼즐에는 숫자가 흩어져 있는 격자가 주어집니다. 당신의 목표는 전체 보드를 직사각형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각 직사각형은 정확히 하나의 숫자를 포함해야 하며, 그 숫자만큼의 칸을 정확히 덮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6이라는 단서는 6칸으로 이루어진 직사각형에 속해야 합니다. 규칙은 간단하지만 퍼즐은 금세 깊은 만족감을 줍니다. 모든 보드는 추론, 계획, 약간의 공간 감각으로 해결됩니다. 서두르게 하는 타이머도, 시끄러운 방해도, 압박도 없습니다. 조용한 방, 깔끔한 퍼즐, 올바른 모양을 찾는 즐거움만 있습니다. 작은 튜토리얼 격자에서 시작해 캠페인이 확장될수록 더 크고 어려운 퍼즐에 도전하세요. Shikaku Room은 짧고 편안한 플레이에도, 길고 깊이 있는 퍼즐 풀이에도 어울립니다. 특징 직사각형 기반의 우아한 논리 퍼즐 단순한 규칙과 만족스러운 깊이 차분하고 미니멀한 표현 점진적으로 어려워지는 캠페인 초보자용 작은 퍼즐부터 전문가용 대형 보드까지 키보드, 마우스, 게임패드 지원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선택형 힌트 진행과 숙련을 위한 내장 도전 과제 빠른 반응은 필요 없고, 명확한 사고만 있으면 됩니다 플레이 방법 전체 격자를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으로 나누세요. 각 영역은 다음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숫자를 정확히 하나 포함 표시된 숫자만큼의 칸을 정확히 덮음 다른 영역과 겹치지 않음 빈 칸을 남기지 않음 예를 들어 12라는 단서는 3x4 직사각형, 2x6 직사각형, 1x12 줄, 또는 면적이 12인 다른 직사각형으로 풀 수 있습니다. 단, 보드 안에 맞고 다른 단서를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조작 마우스, 키보드 또는 게임패드로 편하게 플레이하세요. 커서로 시작 칸을 선택하고 직사각형을 확장한 뒤 선택을 확정합니다. 필요할 때 취소, 영역 지우기, 힌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난이도 Shikaku Room은 초보, 중급, 고급, 전문가, 마스터 단계로 더 크고 복잡한 퍼즐을 점차 소개합니다. 도전 과제 캠페인을 진행하며 도전 과제를 획득하고, 힌트나 실수에 의존하지 않고 깔끔하게 해결해 실력을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