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rs Revolude Special Edition
이 에디션에는 본편 게임과 다음의 이용 가능한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본편과 추가 콘텐츠는 각각 단독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유의해 주세요. - Experience x3 - Tears Revolude - Skill Proficiency x3 - Tears Revolude - Experience & Skill Proficiency x2 - Tears Revolude - No Encounters - Tears Revolude - Damage x2 - Tears Revolude 전설적인 예술가 오르비엘이 사라진 지 한 세기 후, 시온과 미셸은 그의 마지막 작품을 찾기 위한 여행을 떠납니다. 여정 중 기억을 잃은 신비한 소녀 리아라를 만나게 되며, 그녀가 지닌 힘은 이들의 운명과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바꾸게 됩니다. 이야기는 예술과 운명, 숨겨진 진실이 얽힌 클래식 판타지 세계로 펼쳐집니다. 이 클래식 커맨드식 JRPG는 등각 시점의 3D 맵과 부드러운 전투 애니메이션을 제공합니다. 던전을 탐험하며 배우기 쉬운 턴제 전투를 즐기세요. 대장간에서 무기를 강화하고 캐릭터당 최대 다섯 개의 스킬을 습득할 수 있으며, 스킬은 사용을 거듭할수록 더욱 강력해집니다. 전투 중 SP를 모아 강력한 필살기와 연계 공격을 발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