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ch Dogs: Legion
가능한 모든 인력을 포섭해가며 레지스탕스를 결성하십시오. 해킹하고, 잠입하며, 전투를 벌여 몰락하기 직전인 근미래의 런던을 되찾아야 합니다. 레지스탕스에 합류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시에서 만나는 누구든지 영입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저마다의 사연과 개성, 고유한 스킬을 탐색해 보십시오. 무장 드론을 해킹하고, 스파이더봇을 배치하고, 증강현실 망토를 활용해서 적을 기습할 수 있습니다. 상징적인 랜드마크와 재밌는 즐길 거리로 가득한 도시, 런던의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해 보십시오. 온라인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며 레지스탕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