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Soccer Strikers '91
WSS'91은 물리 기반의 복고풍 ‘축구’ 게임입니다. WSS91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직접’ 플레이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을 위해 모든 것을 해주는 게임 엔진에 더 이상 의존하지 마세요. 직접 조준하고, 드리블하며 슛해야 합니다!(충분히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를 대비하여 다양한 난이도를 포함하기는 했습니다) 물리 기반 게임 플레이 조심스럽게 조준하고 슛하되 걱정하지 마세요. 공은 범위를 벗어날 수 없답니다! 적에게 태클하고 드리블할 수 있지만 체력을 관리하세요! 킥 오프, 토너먼트, 리그... 리그와 토너먼트에서 승리하여 새로운 팀을 잠금 해제하거나 연습하고 싶다면 킥 오프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최대 7명의 친구와 플레이 혼자서나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좋아하는 팀과 플레이 Occasionally United의 악명 높은 훌리건이신가요? 아니면 Outer Milan의 가장 유명한 티포시이신가요? WSS'91의 모든 팀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