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 Ascend
Ball Ascend는 미니멀하고 빠른 속도감 넘치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플랫폼 게임입니다. 좌우로 자동으로 움직이는 공을 조종하여 화면을 탭해 플랫폼 사이를 점프하고 더 높이 올라가세요. 목표는 단 하나, 레벨의 꼭대기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점프할 때마다 정확한 조작, 빠른 반사 신경, 그리고 적절한 타이밍에 화면을 탭해야 합니다. 실수하면 공이 떨어져 다시 시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원터치 조작, 간편한 게임 플레이, 그리고 다채로운 플랫폼 액션을 갖춘 Ball Ascend는 짧지만 강렬한 게임을 즐기고 싶거나,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중독성 강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올라가고, 점프하고, 각 플랫폼을 넘어서 꼭대기에 도달하세요.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