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ke Bounce
스파이크 바운스는 반사 신경, 속도, 그리고 기술을 요구하는 끝없는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공을 조종하고, 경기장 양쪽을 오가며, 가시를 피하고,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 속에서 최대한 높은 점수를 획득해 보세요. 가시를 피하고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매 순간 당신의 반사 신경이 시험대에 오릅니다. 게임은 처음에는 간단하지만, 진행할수록 속도와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별을 모으고,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고, 최고 기록을 깨세요! 게임 중에 별을 모아 상점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세요. 멀리 갈수록 점수가 높아지고 도전 과제도 커집니다.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공을 피하고, 장애물을 극복하고, 빠른 반사 신경을 발휘하며, 최고 점수를 획득하는 끝없는 게임에서 당신의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다시 플레이하고, 기록을 경신하고, 스파이크 바운스에서 더 멀리 나아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