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퍼가이스트 (Puppergeist)
강아지 지옥: 리듬의 여정 마녀 클레어가 되어 신비로운 강아지 지옥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그녀의 목표는 단 하나,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는 것입니다! 강아지 지옥을 여행하며 수많은 영혼들을 만나게 되는데, 각 영혼들은 저마다의 이야기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놀아주고, 진심 어린 이야기에 귀 기울여 보세요. 리듬 감각을 활용하여 그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어려움을 덜어주세요. 그러면 잃어버린 강아지와 재회하는 순간이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게임의 핵심 리듬 게임을 기반으로 한 비주얼 노벨인 이 게임에서는 리듬 챌린지를 완료할수록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새로운 악마 친구 룬과 함께 클레어는 강아지 영혼들과 더욱 깊은 교감을 나누며 우정, 사랑, 그리고 상실에 대한 이야기를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