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ka Replaylee
Yooka-Replaylee는 Banjo-Kazooie 및 Donkey Kong Country 게임 개발의 주력 개발진이 만든 3D 인디 플랫폼 수집 게임, Yooka-Laylee (2017)의 리마스터링 완전판입니다. 유카(녹색 친구)와 레일리(보라색 친구)로 구성된 사랑스러운 콤비와 함께 다시 한번 거대하고 아름다운 오픈월드를 탐험하면서 새롭게 리믹스된 챌린지와 과거의 인기 챌린지를 즐겨 보세요.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연주 사운드트랙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제 맵이 생겼다는 것도 저희가 얘기했던가요? 반짝이는 새로운 화폐! 그리고 다양한 사용자 편집 옵션도 생겼어요! 사랑스러운 이 콤비가 더욱 선명해지고, 소리도 더욱 경쾌해지고, 움직임도 훨씬 더 날렵해졌어요! 악독한 기업의 회장인 캐피털 B가 온 세상의 책을 전부 훔쳐서 돈으로 만들어 버리는 계략을 꾸미고 있어요.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책은 모험심 강한 우리의 콤비, 유카와 레일리가 살고 있는 난파선의 만에 숨겨져 있답니다! 소중한 책을 빼앗긴 우리의 주인공들은 다채로운 캐릭터와 반짝이는 수집품으로 넘쳐나는 환상적이고 놀라운 세상에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과연 당신은 책 속에 담긴 마법의 페이지를 전부 찾고 이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요? 특징 훨씬 더 아름다워진 세상 -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을 개선하고 게임 구동 성능 및 해상도를 강화하여, 우리의 사랑스러운 콤비가 훨씬 더 멋지고 날렵하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새롭게 개선된 챌린지 - 새롭게 개선된 기존의 챌린지와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진 챌린지를 찾고 수행해 보세요! 수집 가능한 새로운 화폐 - 캐피털 B의 어설픈 부하들이 힘들게 번 코인을 세상 곳곳에 흘리고 다니고 있어요. 하이보리 타워의 공식 화폐를 모아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생각하는 자판기, 벤디에 사용하세요! 세상 탐험하기 - 게임 속 세상에 푹 빠져보세요! 새로운 월드맵과 챌린지 트래커를 통해 자기가 어디 있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야호! 다양한 물건이 준비된 벤디 - 토닉이 새로운 맛과 함께 돌아왔어요! 게임 진행 방식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강화를 여러 개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기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답니다. 그것뿐만 아니라, 현대적이고 유행에 민감한 모험가를 위해 벤디에 새로운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개선된 컨트롤 및 카메라 - 새롭게 개선된 이동 세트를 통해 좀 더 자유롭게 이동하고, 새로워진 카메라 컨트롤을 통해 멋진 액션을 손쉽게 포착할 수 있게 됐습니다. 꿈결 같은 오케스트라 연주 사운드트랙 - 유명한 비디오 게임 작곡가인 Grant Kirkhope(Banjo-Kazooie)와 David Wise(Donkey Kong Country)의 오리지널 음악이 오케스트라 연주로 아름답게 편곡되어 돌아왔습니다. 그러니까 이제부터 아름다운 선율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