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Witch
마법 상점의 계약에 따라, 당신은 손님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연금술 테이블에서 자원을 찧고, 끓이고, 섞어서 완벽한 마법 미니언들을 만들어내세요! 상점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레시피를 잠금 해제하세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재료를 헷갈렸다간 괴팍한 던전 마스터의 분노를 마주하게 될 테니까요! 주요 특징: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4개의 레벨! - 캐주얼하게 플레이하거나... 도전 모드에 도전하세요! - 주간 및 야간 2교대 근무(주의: 손님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 새로운 가마솥, 절구, 장식품... 아니면 귀여운 반려동물로 상점을 아늑하게 꾸며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