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kocat: Islands - Remastered
Sokocat - Islands는 사랑스러운 고양이를 이끌고 평화로운 섬들을 탐험하며 기발한 퍼즐을 해결하는 매력적인 퍼즐 어드벤처입니다! 블록을 정밀하게 밀고 스마트하고 미니멀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모든 움직임이 중요하니 신중히 생각하고, 모든 공간을 탐험하며 최적의 길을 찾아야 합니다. 아름다운 비주얼과 편안한 사운드트랙이 어우러진 Sokocat - Islands는 논리, 차분한 분위기, 그리고 귀여움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