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CALIBUR VI DLC 제5탄 - 크리에이션 파츠 세트 B
■DLC 내용 【추가 크리에이션 파츠 세트: 합계 58종류】 ※추가되는 크리에이션 파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SOULCALIBUR VI』 새로운 크리에이션 파츠(7종류) ・『SOULCALIBUR Lost Swords』 복각 크리에이션 파츠(6종류) ・레귤러 캐릭터 복각 파츠(6종류) ・그 밖의 크리에이션 파츠(39종류) 【추가 BGM 세트: 합계 44곡】 ※추가되는 BGM은 아래와 같습니다. ・『SOULCALIBUR Ⅱ』 모든 배틀 BGM(18곡) ・『SOULCALIBUR Ⅲ』 모든 배틀 BGM(26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