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s Dogma 2: Dark Arisen
【예약 특전 내용】 북단의 땅 의상 '노르간 의상 세트' ※예약 특전은 추후 별도로 입수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Dragon’s Dogma 2와 Dragon’s Dogma 2: Dark Arisen Expansion이 포함된 번들 상품입니다. -Dragon’s Dogma 2(지금 바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 가능) -Dragon’s Dogma 2 캠프 세트 '탐험가의 야영 도구 세트'(지금 바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 가능) -Dragon’s Dogma 2 커스텀 사운드 '드래곤즈 도그마 사운드 세트'(지금 바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 가능) -Dragon’s Dogma 2: Dark Arisen Expansion (2026년 10월 9일 09:00 KST에 배포 시작 예정) -Dragon's Dogma 2: Dark Arisen 북단의 땅 의상 '노르간 의상 세트'(2026년 10월 9일 09:00 KST에 배포 시작 예정) ※이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도 모르는 영웅담이 기다리고 있다. 왕도 판타지 세계에서 플레이어의 상상에 부응하는 다채로운 액션과 싱글 플레이여도 “다른 누군가와 함께 모험하는 재미” 를 맛볼 수 있는 독자적인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는 Dragon's Dogma 2 Dragon's Dogma 2: Dark Arisen은 Dragon's Dogma 2에 새로운 스토리와 체험을 추가한 타이틀입니다. 더 향상된 플레이 편의성, 더 넓어진 모험을 부담 없는 구성으로. 나의 여정을 함께 하는 동료 '폰'과 함께 유일무이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Dragon's Dogma 2: Dark Arisen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①신규 지역 - 스토리 콘텐츠 눈으로 덮인 대지에서 펼쳐지는 또 하나의 이야기, 「멸망의 영토」 새로운 모험의 무대인 북부 영토 노르간. 노르간에서 얻은 전리품은 감정을 통해 새 무기나 스킬 등의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성자는 용을 쫓는 에어와 함께 시체가 된 불멸의 용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칩니다. ②본편 지역- 챌린지 콘텐츠 12개의 다양한 던전에 도전하는, 「잊혀진 시련」 개성 넘치는 던전의 가장 깊은 곳에는 역대 각성자들이 손에 넣은 희귀한 장비가 잠들어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 향상을 위해 혹은 전설적인 보물을 손에 넣기 위해, 인도자가 부여하는 시련에 도전하세요. ➂캐릭터 편집- 다양한 요소 추가 각성자와 폰을 새로운 헤어스타일과 타투로 꾸며보세요 캐릭터 생성에 헤어스타일과 타투를 새롭게 추가. 더욱 다양해진 요소와 함께 각성자와 폰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며보세요. ※XBOX Series S는 레이 트레이싱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