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 Day For Fishing - Legendary DLC
아, 모험가님, 안녕하세요! 모험가님의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전설 DLC로 운명을 이루세요. 아제림의 수역을 탐험하고 특별한 전설 상자를 찾아 민족의 방어구를 착용한 다음 장엄한 스타일로 낚시에 매진하세요. 가장 훌륭한 에란겔 강철과 산호크 가죽으로 제작된 12개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전설 DLC 구성: - 전설 낚싯대 - 전설 모자 - 전설 반지 - 전설 목걸이 - 베일린의 배를 장식할 돛 4개 - "값비싼 꾸미기 아이템" 낚싯대 - 도르모르의 반지 - "회사 자산" 목걸이 - 은박지 모자 (마늘 농사꾼 그레그가 승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