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Sing Queen
전설적인 리드 보컬 프레디 머큐리가 있었던 역대 최고의 록 밴드 Queen과 함께 혼자 노래를 부르거나 친구들과 함께 무대를 공유하며 그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Queen의 음악과 함께 수십 년간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Bohemian Rhapsody"를 완창하고, 친구와 함께 "Bicycle Race"에 도전하거나 "We Will Rock You", "Another One Bites The Dust", "I Want To Break Free", "We Are The Champions" 등 유명한 히트곡을 불러 보세요. - Queen이 부른 최고 히트곡 30곡 및 오리지널 뮤직 비디오로 구성된 탄탄한 플레이리스트 - 혼자서 또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노래하세요 - 신나는 6가지 게임 모드: 'Classic', 'Mixtape 2.0','feat.’, ‘Jukebox’, ‘World Contest’, 및 ‘Let’s Party’ - 온라인 리더보드에 올라 전 세계의 사람들과 겨뤄보세요! - 마이크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Let's Sing 앱으로 스마트폰을 마이크처럼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