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5
영화를 방불케 하는 슛뎀업 액션 속에서 조난 신호에 대응하고 미지의 적을 상대하세요! 깊은 우주의 정찰 우주선인 Hyper-5가 조난 신호를 받고 정체불명의 위협과의 전투에 뛰어듭니다. 당신은 홀로 우주선을 조종하며 거의 불가능한 임무에 도전해야 하는 파일럿이 되어 4GDT 행성의 다양한 육지, 공중, 물속 스테이지에서 40가지의 적과 거대한 보스와 싸워 살아남아야 합니다. Hyper-5는 90년대의 클래식 슛뎀업 장르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이고 영화적인 스타일을 더했습니다! 전통적인 횡스크롤 액션, 화면을 가득 메우는 비주얼 효과, 스릴 넘치는 컷신을 3D로 선보입니다. 게임 내 챌린지를 완료하여 20여 종의 무기 시스템, 우주선 업그레이드, 갤러리 추가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