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za Street
현기증 나는 속도로 도로를 누비며 궁극의 길거리 레이싱을 경험해 보세요! 꿈꾸던 레이싱 자동차 컬렉션을 갖춰 나가며 더욱 짜릿한 승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최초의 Forza 모바일 게임에서 이벤트를 고르고, 컬렉션에서 자동차 라인업을 선택하며, 악명을 쌓기 위한 레이싱을 시작하세요. 상징적인 자동차 수집 및 업그레이드 전설적인 자동차를 모아 레이스를 펼쳐보세요. 클래식 머슬부터 현세대 스포츠 및 레트로 슈퍼카까지 여러분의 차고를 상징적인 레이싱 카들로 트로피 진열장처럼 가득 채우세요. 각종 재미와 디테일한 그래픽까지 Forza의 스피드를 느껴볼 시간입니다. 실사 영화와 같은 레이싱 재미에 집중한 간결한 컨트롤 - 가속, 제동, 부스트 타이밍이 승리의 열쇠입니다. 액션 캠들이 자동차를 쫓아가며 놀라운 그래픽과 함께 아드레날린을 치솟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스팔트를 가로지르는 동안 동급 최강의 놀라운 3D 비주얼이 선사하는 생동감 있는 액션도 느껴보세요. 새롭고 더해진 재미에 완전히 달라진 Forza를 즐기세요. 원하는 시간에 레이스 수집한 자동차들로 언제 어디서든 레이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자동차를 타고 재미있고 빠른 1분의 레이스를 즐기거나, 몰입되는 스토리에 뛰어들어 다양한 경로로 승리를 향해 질주하세요. 가속, 제동, 부스트를 손가락 하나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레이싱을 더욱 손쉽게 경험하세요. Forza Street는 언제든 원할 때 빠른 속도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짜릿한 게임입니다. 추가 게임 기능 도로를 질주하면서 상징적인 자동차를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자신의 컬렉션을 세계에 있는 플레이어들과 겨뤄보며 1V1 지점간 빠른 레이스로 순위를 올리고 순위표 정상을 향해 나아가세요. 신선한 재미로 가득 차 있는 게임 내 추가 이벤트도 확인해 보세요! 국제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브랜드의 실제 자동차 50종 이상을 수집하고 업그레이드하고 개조하세요. Lamborghini나 McLaren 같은 슈퍼카부터 미국의 머슬카인 Chevrolet과 Dodge, BMW와 Porsche 같은 스포츠카에 Nissan과 Ford의 스트리트 자동차까지, 각 카테고리에 있는 자동차를 모아 차고를 만들고 스토리 모드의 보스를 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