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더 다이버 - Godzilla Content Pack
전설의 괴수 고질라가 데이브 더 다이버에 등장합니다! 잠수함을 타고 거대 괴수와 전투하세요! 블루홀에 흩어진 괴수 피규어를 수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