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Plazas & Promenades Bundle
하나의 확장팩, 두 가지 Content Creator Pack, 두 가지 Radio Station이 포함된 Plazas and Promenades Bundle로 도시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더욱더 아름답게 만드세요! “Plazas & Promenades” 포함 사항: “Plazas and Promenades” 확장팩 소음, 오염과 작별하고 보행자 거리, 차 없는 지역, 현대적인 느낌의 플라자를 새롭게 만나보세요. 친환경 확장팩으로 도시의 수준을 높일 시간입니다! 모더 REVO가 제작한 “Mid-Century Modern” REV0가 제작한 팩으로 60년대의 모더니즘 운동을 다시 만나보세요. Mid-Century Modern은 나만의 특별한 도시를 위해 무려 147개의 업그레이드 가능 주거 건물과 구역 스타일, 호텔, 레스토랑과 울타리, 가구, 마당 장식 등의 추가 장식을 제공합니다. 모더 Gèze가 제작한 “Seaside Resorts” Gèze가 19세기 건물에서 영감받아 제작한 이 팩으로 빈티지한 바닷가 리조트를 만드세요. 도시에 멋을 더해주는 Seaside Resorts로 옛 리조트 타운의 향수 어린 분위기를 재현하세요! Paradise Radio 온몸을 감싸는 신스 사운드와 함께 끝없는 모험으로 가득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80년대 음악에서 영감받은 신스 트랙이 흘러나오는 라디오 방송을 들으며 창조의 흐름을 이어 나가 보세요. Shoreline Radio Shoreline Radio를 틀면 훨씬 느긋하고 자연스러운 리듬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여유를 즐기며 자아를 순수한 자기애로 바꾸고, 뉴 에이지 포크 풍의 인디 음악에 맞춰 심장 뛰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