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와 블룹 자동 클릭 도구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판 박시와 블룹 자동 클릭 도구로 손가락의 부담을 덜어 보세요. 자동 클릭 도구 1개와 특별 박시와 블룹 자동 클릭 도구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