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일간의 세계 일주: 숨은 그림 찾기
진실을 찾아 떠나는 세계일주 가방을 챙겨 들고 쥘 베른의 소설 속 가장 유명한 탐험가가 되어보세요. 필리어스 포그, 그리고 그의 충직한 파스파르투와 함께 지구를 한 바퀴 도는 경주에 참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건 단순한 관광이 아닙니다. 매력적인 풍경과 이국적인 도시의 분위기 속에는 거대한 미스터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영국 은행이 털렸고, 범인의 흔적이 당신의 경로와 맞닿아 있습니다. 국경을 넘나들 때마다 예리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숨은 물건을 찾고, 북적이는 시장에서 틀린 그림을 찾아내며, 퍼즐을 맞춰 포그의 여정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제거하세요. 장면을 완료할 때마다 이야기가 진행될 뿐만 아니라, 나만의 트로피 컬렉션을 채우고 더 어려운 도전에 나설 수 있습니다. 세상은 볼거리로 가득하지만, 아름다운 경치에 현혹되지 마세요. 도처에 위험한 반전이 도사리고 있으며, 단서는 종종 눈앞에 평범하게 숨어 있습니다. 진정한 탐정의 눈과 탐험가의 심장을 가졌는지 증명할 시간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시계는 멈추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