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목장 스토리
처음에는 오픈 전의 작은 목장이지만, 조금씩 동물과 꽃, 야채, 과일을 늘리고 직원을 고용해 손님들을 불러 모읍시다. 목장 레벨이 높아지면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작물 레벨과 설치한 시설을 잘 배치해 스폿을 발견하고 우승을 노립시다. 콘테스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 손님이 더 많이 찾아옵니다! 사진은 손님 방문이나 실적을 쌓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교류숍에서 물건을 사고, 더욱 버라이어티한 목장을 만듭시다! 또 아이템숍에서도 사진을 사용해 편리한 도구를 살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날씨를 바꾸는 특이한 것도 있다는데… 대회에서는 키우고 있는 동물과 꽃, 작물을 이용해 줄다리기와 공 굴리기, 퍼즐 등의 미니게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좋은 성적을 거두면 상금과 함께 직원을 멋지게 변신시킬 수 있는 모자도 받을 수 있대요! 연말에는 두근거리는 랭킹 발표가 있습니다. 매상, 방문자 수, 만족도, 인재 등 각 부문에서 상위를 노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