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주: 디럭스 업그레이드 팩
디럭스 에디션 콘텐츠: 여러분의 동물원에 습지를 만들어 카피바라, 오리너구리, 작은발톱수달, 안경카이만, 나일리추에, 아시아물소, 두루미, 다뉴브빗영원 등을 데려오세요. 말레이곰, 구름 표범, 말레이맥, 코주부원숭이, 북 술라웨시 바비루사, 빈투롱, 우수리 승냥이, 큰나뭇잎벌레와 함께 여러분이 꿈꾸던 동남아시아 동물원을 만드세요. 풍요롭고 생기가 넘치는 세계 최대의 습지인 브라질의 판타날에서 늘푸른 동물원을 직접 관리해 보세요. 말레이시아 페락의 중심부에 위치했으며 아름다운 열대 우림 생물군계로 둘러싸인 쿠알라 빈투 타만을 수익성 있는 동물원으로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