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드 산더미
"호드 부스터 10개를 구입하면 5개를 무료로 드립니다! 호드 기술 카드 4장 및 소모품 호드 현상금 카드 1장이 포함된 이 팩으로 호드 진행 속도를 높이십시오. 이 카드들은 호드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기존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호드 현상금을 완료하면 주특기를 레벨업할 수 있는 크레딧 보상이나 경험치 부스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