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진
바람의 신 푸진은 그의 형제인 라이덴과 함께 고대 신들을 위해 어스렐름의 수호자로 일했습니다. 상냥하고 유쾌한 신인 그는, 사람들이 증오와 억압의 세력을 물리치고 선한 일을 할 수 있도록 그들의 타고난 능력을 고무시켜 주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진은 어스렐름 최고의 날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생각하고, 그런 날이 오게 하기 위해 싸움을 계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