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와루미
위원회가 국가를 철권 통치하는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우주선 추카루의 조종사인 액소가 됩니다. 위원회의 무한한 군대와 싸우며 기량을 쌓고, 추카루의 파워를 완전히 제어하고, 임무 뒤에 숨은 진정한 의미를 찾으세요. 어두운 비밀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파와루미는 레트로 미래형 SF 프레-콜럼비언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현대적인 슈팅 게임입니다. 강력한 우주선 추카루와 그의 독특한 세 가지 무기를 조종하세요! 현명하게 사격하여 두 배로 피해를 주거나, 자신을 치유하거나, 슈퍼 어택을 날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