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배틀그라운드 – 부서진 우주 함교
뒤엉킨 멀티버스에서 사악한 디셉티콘의 음모에 맞서 오토봇과 함께 우주 함교를 복구하고, 사이버트론으로 귀환하세요! 새로운 차원의 트랜스포머: 배틀그라운드를 경험하세요. 휠잭과 친구들이 전장의 상처를 안고 새로운 모험에 나서고, 멀티버스에서의 모든 행동은 곧 새로운 도전으로 이어집니다. 흩어진 우주 함교 부품들을 회수해 오토봇의 잃어버린 능력들을 되찾아주고, 팀의 스파크가 고향으로 돌아갈 때까지 꺼지지 않도록 지켜줄 수 있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