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팩
본 DLC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숙련된 탐정 의상 위대한 탐정 의상 우크라이나어 존 의상 스토리 중심의 이 추리 스릴러 게임에서, 젊은 셜록 홈즈는 이국적이고 위험한 섬을 돌아다니며 어머니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수사하고 스스로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