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타이틀 콜라보 팩
캡콤 타이틀과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모은 「캡콤 타이틀 콜라보 팩」이 등장! 특별한 코스메 아이템으로 커스텀해 워 게임을 더 매시브하게 즐기자! 【상품 내용】 제퍼 Street Fighter 세트 가일(제퍼: 엑소 슈트 스킨) 대기 가일(스티커) 서머솔트 킥(감정표현) YOU LOSE...(스탬프) 빗(장식) ・비질런트 Street Fighter 세트 춘리(비질런트: 엑소 슈트 스킨) 샤돌루(스티커) 백열연각(감정표현) 미안!(스탬프) 팔찌(장식) ・버라지 Monster Hunter 세트 오그 세트(버라지: 엑소 슈트 스킨) 대형 나무통 폭탄(스티커) 박수(감정표현) 사냥의 시간이다!(스탬프) 푸기(장식) ・스카이 웨이브 Monster Hunter 세트 키린 세트(스카이 웨이브: 엑소 슈트 스킨) 길드 훈장(스티커) 박스 댄스(감정표현) 괜찮아!(스탬프) 아이루(장식) ・로드블록 Monster Hunter 세트 라잔(로드블록: 엑소 슈트 스킨) 잘 익은 고기(스티커) 분하다(감정표현) 굿잔(스탬프) 바베큐 세트(장식) ・크리거 Mega Man 세트 옐로우 데빌 (크리거 엑소 슈트 스킨) 와일리 마크(스티커) 무릎 꿇고 엎드리기(감정표현) 죄송합니다!(스탬프) 닥터 와일리(장식품) ・위치닥터 Mega Man 세트 에어맨 (위치닥터 엑소 슈트 스킨) 메톨(스티커) GAME OVER(감정표현) 숨겠습니다!(스탬프) 1UP(장식품)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다른 세트 상품이나 단품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엑소 슈트 스킨, 스티커, 장식은 슈트의 외형만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감정표현, 스탬프는 커뮤니케이션 휠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추가 콘텐츠를 획득한 경우, 게임 내에 반영하기 위해서는 타이틀 화면에서 게임 내 홈 화면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구매한 Microsoft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밀리 그룹 관리자가 추가 콘텐츠를 구매해도 패밀리 구성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