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 캐릭터 팩
누구도 구속할 수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코트 위의 반항아 카지를 만나 보세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카지 - 카지 성장 박스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해당 아이템 구매 시 카지 효율/영웅 팩의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해당 패키지는 사전 안내 없이 구성품의 교체 / 판매 종료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동일 캐릭터를 이미 보유하고 있을 경우 패키지 오픈 즉시 일정 포인트로 교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