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의 복수
지미의 복수 다운로드 콘텐츠에서 짜릿한 복수의 쾌감을 느끼십시오. 지미를 플레이하면서, 감옥을 뛰쳐나와 그를 배신한 과거 동료들에게 복수하십시오. 10제곱 마일에 달하는 엠파이어 베이의 상호작용하는 세부 도시 지역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도시 퀘스트를 완료하고 점수를 획득하며 최고 점수를 순위표에 올리십시오. 여러분의 앞을 가로막는 적에게 복수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