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아 코스튬 「흑장미의 마법사」
고딕 드레스 스타일의 코스튬을 입고 색다른 조사로―― 유미아 전용 코스튬 「흑장미의 마법사」가 1종 추가됩니다. ※코스튬은 하우징 해금 후, 탈의실을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쪽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추억의 연금술사와 창환의 땅~ Digital Deluxe with Season Pass』에 포함되어 있는 특전 콘텐츠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아의 아틀리에』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