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케론
알케론은 획득한 빌드 조합이 당신을 정의하는 빠른 템포의 PvP 게임입니다. 3인으로 구성된 팀은 어둡고 기묘한 탑을 오르며 몬스터를 처치하고, 전리품 속에서 강력한 유물을 찾아 자신만의 전투 방식을 만들어 갑니다. 각 층에서 마주하는 경쟁 팀을 제압하고, 탑의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자격을 증명하세요. 당신이 지닌 것이 곧 당신을 정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