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탐정
테일즈 오브 더 네온 씨(Tales of the Neon Sea)는 레트로 스타일의 픽셀 아트 어드벤처이다. 탐험으로 얻을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재미있는 이야기, 그리고 다양한 NPC가 있다. 모든 세부 사항들을 분석하고, 짙은 안개 뒤에 숨어 있는 진실을 발견해야 한다. 베테랑 경찰인 렉스가 탐정으로 변신하고 사이버펑크 세계에서 범죄를 수사한다. 어둠으로 가득한 세계 이지만 언제나 빛은 찾아온다. 기묘한 살인 사건을 조사하고 로봇 반란의 단서를 찾아내십시오. 과거의 환상이 다시 떠오른다. 뇌 안에 있는 이상한 장비,신비한 증거 꾸러미가 있는 가면을 쓴 그림자.... 모두 증거들이 13년 전의 연쇄 살인 사건을 가리키고 있다. 반기계적인 신은 이 유토피아에서 모든 사람의 운명을 조종한다. 혼란스러운 슬럼가와 속임수가 자생하는 지하세계에 반역자들이 어둠 속에 숨어 있습니다. 우리 형사는 단서를 찾고 그동안 이루지 못한 소망을 실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