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레전드 - 올 클래스 팩
잘 갖춰진 차고와 함께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이 올 클래스 팩은 각 클래스의 자동차를 제공해 경쟁력을 올려줍니다. 이 팩 구성: - Lamborghini Centenario 설계도 40장 - Nissan GT-R Nismo 설계도 45장 - Aston Martin DB11 설계도 30장 - BMW M4 GTS 설계도 40장 - Volkswagen XL Sport Concept 설계도 20장 - 토큰 500개* - 350.000 크레딧** *토큰은 게임에서 도전을 완료하거나 업적을 달성해 무료로 얻는 게임 재화입니다. 또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자동차 잠금 해제 등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크레딧은 레이스를 완료해 무료로 얻는 게임 재화입니다. 또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자동차 업그레이드 등 다양하게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