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레전드 - 레전드 스타팅 팩
이 레전드 스타팅 팩으로 더 강력하게 치고 나가세요! 이 팩 구성: - Lotus Evora Sport 410 설계도 20장 - Porsche 911 GTS Coupé 설계도 25장 - Dodge Challenger 392 HEMI Scat Pack Shaker 설계도 20장 - DS Automobiles DS E-Tense 설계도 20장 - 토큰* 350개: - 150 크레딧** *토큰은 게임에서 도전을 완료하거나 업적을 달성해 무료로 얻는 게임 재화입니다. 또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자동차 잠금 해제 등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크레딧은 레이스를 완료해 무료로 얻는 게임 재화입니다. 또한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자동차 업그레이드 등 다양하게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