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나
하바나 시의 활기찬 거리에서 펼쳐지는 6개의 새로운 레벨을 탐험하세요! 다채로운 골목, 지붕, 숨겨진 구석을 누비며 하바나의 매력을 발견해보세요. 새로운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