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 왕관의 수호자
새로운 시작 패키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영국 6단계 프리미엄 전함 Nelson을 획득하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강화하여 스릴 넘치는 해상 모험을 즐길 준비를 하십시오! 패키지 구성: 영국 6단계 프리미엄 전함 Nelson 워쉽 프리미엄 계정 5일 희귀 전투 부스터 15개 희귀 글로벌 경험치 부스터 15개 희귀 군함 경험치 부스터 15개 희귀 크레딧 부스터 15개 희귀 함장 경험치 부스터 15개 4형 위장 12개 유니언잭 위장 12개 승진 명령 5개 휘장 1개 500금화 500,000크레딧 Nelson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군함 대신 18,750,000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참고 사항: 부스터, 함장 경험치, 위장 등 일부 콘텐츠는 게임상에서 계정 레벨이 특정 수치에 도달해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일부 콘텐츠(군함, 영구 위장, 보급 화물, 깃발, 패치 상징 및 패치 기지,는 구매한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