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 유닛
원정 유닛' 팩은 엘리트 부대와 두터운 겨울 유니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온도가 떨어지면 Gebirgsjäger와 Alpenkorps, 그리고 일반 부대로 하여금 겨울에 맞게 장비를 준비하도록 하거나, 또는 수류탄으로 잔뜩 무장한 Royal Bavarian Lifeguards으로 적에게 공포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7개의 콧수염과 턱수염, 2개의 얼굴 아이템, 3개의 얼굴이 있습니다. ‘원정 유닛’ 팩에는 52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12 독일 유니폼 - 28 독일 머리 장비 아이템 - 2 얼굴 아이템 - 7 콧수염 - 3 얼굴 이 팩에는 고위 Generalmajor에서부터 스키를 탄 전문 부대원 Alpenkorps, 라이플맨 Royal Bavarian Lifeguards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독일 유니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클래스용 방풍 재킷, 멋진 코트, 바라클라바로 혹한기 전투에 대비하세요! 머리 장비로는 추가 판금을 댄 “Stirnpanzer” 헬멧과 진흙으로 급하게 위장을 한 stahlhelm, 그리고 오래되고 특별한 “Pickelhaube”이 준비되었습니다! 많은 헬멧에는 바라클라바, 고글, 기타 겨울 전투에 대비한 장비가 옵션으로 붙어 있습니다. 패션 리더들을 위해 딱히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군사적 화려함을 자랑하는 Picklehaube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명한 장군인 August Von Mackensen과 Paul Von Hindenburg를 본딴 2개의 콧수염, 그리고 악명 높은 영화 속 캐릭터 Corporal Himmelstoss 콧수염이 있습니다. 수학자 Bernhard Riemann, 주파수 단위에 자신의 이름을 붙인 Heinrich Hertz 등 유명 독일 과학자들을 본따 만든 4개의 턱수염이 있습니다! 잘 다듬은 똑바르게 자란 수염, 두터운 구레나룻, 놀라운 목 수염 등으로 과학을 향한 자신의 애정을 표현하세요. 또한 깨진 안경 아이템 2개가 포함되어 연구 중 벌어진 격렬한 전투를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DLC에는 꾸미기 콘텐츠만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