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왕 캐릭터 팩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슈를 몰고다니는 스트리며, 우마왕이 FS 코트에 나타났습니다! 그녀의 독특한 매력과 코트위에서 선보이는 창의적인 스킬에 여러분도 푹 빠지실거에요! 패키지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캐릭터 우마왕 - 우마왕 성장 박스 티켓 x5 * 해당 패키지는 회수가 불가능한 일회성/소모성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어 구매 후 환불이 불가 합니다. * 패키지는 구매 즉시 메세지 함으로 전송 됩니다. * 캐릭터 패스 소유 시 우마왕은 패키지 오픈 즉시 일정 포인트로 교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