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나의 의상 「카무라 접수원 코디」
에나의 의상을 『카무라 접수원 코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Monster Hunter Rise」의 친숙한 카무라 마을의 접수원 의상을 입히고, 함께 여행을 떠나자! ※구입한 의상은 게임을 진행하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마이하우스의 「박스」의 「에나의 의상」에서 의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