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
패키지 구성품: - 총기 외형 M7 전투소총-재치 - 총기 외형 SMG-45 기관단총-재치 - 총기 외형 SV-98 저격소총-재치 - 아바타-재치 - 군번줄-재치 - 스프레이 페인트-재치 주의사항: - 수령 후, 게임 내 '컬렉션' - '아이템'에서 확인해 주세요. - 플레이어당 1회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 특별한 사유로 패키지 내 총기 외형이 중복 지급될 경우, 게임 내 테크닉 코인으로 자동 분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