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 팩
자신만의 플레이에 멋진 날개를 다십시오! 현상금, 호드 기술이 포함된 카드 다섯 장이 들어 있으며 엠블럼, 무기 또는 캐릭터 등 사용자 지정 카드 두 장이 반드시 들어 있습니다. 이제 시리즈 2 콘텐츠가 포함됩니다!